영화 타워 다운로드

Rabu, Februari 5th 2020. | Tak Berkategori

스포일러: 타워는 오스틴에서 열린 SXSW 영화제에서 세계 초연에서 엄청난 박수와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습니다. 이미 최우수 다큐멘터리 부문 심사위원상을 수상했다. 이 영화는 8월 화창한 날 UT-오스틴의 상징적인 타워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일어난 이 도시의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사건을 되살리는 강력한 스펙터클 한 영화입니다. 이 영화는 미국 역사상 가장 이른 총기 난사 사건 중 하나인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. 올해 하반기에 PBS의 독립 렌즈와 극장에서 널리 공개될 예정입니다. 오스틴에는 아직도 그날을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. 영화 제작자는 UT-오스틴 캠퍼스에서 촬영하는 사람들을 실제로 촬영하지 않고도 비극적 인 사건을 거의 완벽하게 재현할 수 있도록 원래의 뉴스 보도를 애니메이션과 결합하는 훌륭한 선택을했습니다. 그들은 배우의 목소리를 사용하여 원래 참가자 (피해자, 경찰, 증인)와의 인터뷰를 기반으로한 사건을 재현합니다. 거의 총 남자에 대해 말했다. 우리 중 사람들은 몇 년 후 40 에이커 (UT-오스틴 캠퍼스)에 와서, 우리가 모든 건물, 모든 열, 우리 자신의 가정과 같은 모든 동상을 알고 캠퍼스의 중심에서 이벤트가 재생보고 섬뜩한 느낌이있다. 이 영화는 잊혀지지 않고 매혹적입니다. 나는 정말로 멀리 볼 수 없었다. 그 후, 영화에 묘사 된 아직 살아있는 원래 참가자의 대부분은 무대에 참석했다.

감동적인 존재는 임신 8개월인 클레어 윌슨이었으며, 그날 아기와 남자친구를 잃었습니다. 이 영화는 1966년 8월 1일의 공포를 재현한 것일 뿐이기 때문에 타워는 대부분 비정치적입니다. 끝으로, 그것은 문제의 현재 정치에 이야기 않습니다 – 특히 텍사스 캠퍼스 캐리. 이 법은 우연의 일치로 추정되는 2016년 8월 1일에 텍사스의 4년제 대학에서 50주년을 맞이하여 시행될 예정입니다. 이러한 오늘날의 정치는 논쟁에 자신을 강요 한 피할 수없는 에필로그가되었다. 이날은 UT 캠퍼스에서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공식 추도식을 공개할 계획이기도 합니다. 이것은 보기 어려운 영화이지만, 역사는 오늘날 완전히 관련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보아야합니다. 나는 3 ~ 4 번 울었다, 어쩌면 5 번 타워를 보면서.사건 자체에서 스틸 사진, 거친 8mm 필름 영상, 그리고 rotoscopic 애니메이션의 조합으로 이야기, 그것은 라디오 발표와 함께 중간에 시작 수십 분 사건, 분위기를 설정하기 위해 잠시 만 남아. 그런 다음 일이 일어나기 시작하기 직전에 클레어가 이야기하는 것으로 바뀝니다. 클레어를 연기하는 여배우는 실제 이미지를 추적하는 것과 같기 때문에 실제와 애니메이션을 동시에 보는 애니메이션 기법인 rotoscoped입니다.

그것은 다큐멘터리의이 유형에 대 한 좋은 기술, 일단 배우에서 당신을 거리 때문에, 아직 배우 묘사 하는 사람에 게 가까이 당신을 제공, 그리고 그들은 사건이 일어났다 때 의 나이. 이런 식으로 배우들은 인터뷰를 하고 있는 실제 인물의 말을 사용하여 사물을 설명하고, 사건의 재연에 등장하는 캐릭터로도 등장한다. 그것은 rotoscopy이기 때문에, 배우의 감정이 이월하고 당신은 그들의 감정에 관련될 수 있습니다. 또한 로토스카피는 감독이 실제로 몰에 있지 않고 쇼핑몰에 사람들을 배치할 수 있게 해주므로, 쇼핑몰을 지우거나 영화 허가를 요청할 필요가 없었습니다.